조사명 | 2019 충청북도 문화유산 활용사업 및 종합홍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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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사경위 | - 모니터링을 통한 충청북도 문화유산 활용사업 고급화 및 차별화 - 도내에서 실시되는 활용사업의 종합홍보를 통한 사업인지도 제 |
조사지역 | 충청북도 전역 |
조사범위 | 도비보조금 활용사업 4건 및 문화재청 보조금 활용사업 16건 |
조사기간 | 2019. 1.~ 2019.12. |
사업시행자 | 충청북도 |
조사자 | 장준식, 박소연, 김준기, 심경화 |
연도 | 2019년 |
- 모니터링 : 평균 86.82점으로 2018년 대비 3.99점 상승하여 비교적 양호한 수준을 보임
프로그램 진행횟수 296회 / 참여자수 9,349명
- 종합홍보 : SNS 지속운영, 페이스북 108건 및 인스타그램 96건 자료 게시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62건 메세지 발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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